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~ 뉴질랜드, 호주 회사원 칼킴입니다~

이번에 크리스마스 파티 겸 연말 미팅차 다녀온 호주 본사 출장에서, 완전 신박한! 새로운 정보를 들고왔는데요,

그것은 바로바로! 에어뉴질랜드 비행기내 와이파이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!!



이번 무료와이파이 사용은 2019년 2월28일까지 가능한대요! 에어 뉴질랜드 이용하시는분들은 사용법 꼭 숙지하셔서, 

지루하지않은 비행 되세요!

그럼 연결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! 대부분 승객들이 연결법을 몰라 사용못하는거 같더라구요.

(그래서인지 속도도 꽤 빠릅니다. 유투브를 480k로 끊기지 않고 감상할 수 있을 정도였으니까요!)

위와 같이 스크린에 Wi-Fi Help Tap 이 새로 생겼죠? 여기를 터치하면 연결법이 나오는데요.

우선, 핸드폰의 와이파를 켜고 AirNZ_InflightWIFI 를 연결합니다.

이후가 중요한대요!

아이폰의 경우, 사파리나 크롬을 통해 인터넷창을 엽니다!

안드로이드의 경우 인터넷창을 엽니다!

그리고 wifi.airnz.com 를 수동으로 입력하여 창을 엽니다.

그러고 나서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,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한 후 Connect! 버튼을 입력하면 끝입니다!

인터넷을 열어보거나 카톡을 보내보거나 유투브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! 완전 신세계!!!!!!

(아참, 한가지 단점은 10분정도 안할시 자동으로 연결이 끊기니, 링크 주소에 연결하셔서 다시 Connect버튼을 눌러야합니다)

지금 프로모션 기간인듯해요~ 이후에는 비행당 $20~$50 을 지불해야 와이파이를 이용해야한다고하니,

그전에 에어뉴질랜드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꿀팁이겠죠?!

그럼 즐거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! 궁금한 점 있으시면, 댓글이나 방명록 남겨주세요!

칼킴이었습니다.